유튜브는 의심할 여지없이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공유 서비스이다. 유튜브는 2005년 2월 14일 페이팔 출신 직원 3명에 의해 설립되었다. 원래는 이베이가 페이팔을 인수했을 때 직원들이 받은 보너스로 자금을 지원받았다. 최초의 유튜브 동영상은 2005년 4월 23일에 업로드 되었다.그것은 샌디에이고 동물원의 공동 설립자의 동영상이다.
처음에 유튜브는 "Tune In Hook Up"이라고 불리는 비디오 데이트 사이트로 만들어졌다. 그것은 설립된 지 18개월 만에 구글은 16억 5천만 달러에 주식을 사들였다. 유튜브에는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으며, 이는 인터넷 전체 사용자의 거의 3분의 1에 해당한다. 유튜브에 올라온 가장 오래된 고양이 동영상은 189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것은 두 마리의 고양이가 권투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1분마다 100시간이 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온다. 2014년, 유명한 유튜브 스타인 심술궂은 고양이는 오스카 상을 수상한 여배우인 기네스 팰트로보다 더 많은 돈을 벌었다. 물론 구글은 세계에서 가장 큰 검색 엔진이다. 하지만 그 바로 뒤에는 빙, 야후, 애스크를 합친 것보다 더 큰 유튜브가 있다.
매년 만우절마다 유튜브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장난을 친다. 릭롤링은 2009년에 유튜브에 처음 등장했다.다소 촌스럽고 우스꽝스러운 그의 비디오는 인터넷 밈을 형성하며 2008년 Rickrolling의 절정기에는 1800만 명 이상의 미국 성인 릭롤링으로 뮤직비디오를 이용한 낚시성 영상을 만들고 시청했다.
미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유튜브 조회수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나온다.사우디에서는 TV, 페이스북, 트위터가 금지되지만 유튜브는 제한이 없기 때문이다. 가장 인기 있는 듀토리얼 동영상은 "키스하는 법"이다. 두 번째로 많이 검색되는 튜토리얼은 "넥타이를 매는 방법"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주제는 당연히 음악입니다. 2010년 업로드된 총 동영상 수는 매주 극장에서 15만 편 이상의 장편 영화와 맞먹는다. 유튜브 채널을 만든 최초의 세계 지도자는 토니 블레어 영국 수상으로, 그는 2007년에 자신의 계정을 만들었다.
2013년 조사에 따르면, 독일에서 가장 많이 본 유튜브 동영상 1,000개 중 60%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가장 긴 동영상은 571시간 1분 41초이다.그것은 23일 19시간과 같다. 가장 빨리 10억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은 아델의 헬로였다.88일 만에 조회수 10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업로드 첫날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동영상은 스타워즈입니다. The Force Awakes 공식 티저는 24시간 만에 1억 1천2백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저스틴 비버는 유튜브의 첫 성공 사례 중 하나이다.그는 어셔가 발견한 표지들을 유튜브에 올렸고, 이것은 그의 놀라운 명성의 길을 열었다. 매일 150년 이상의 유튜브가 페이스북에서 시청된다. 태국에서는 왕이 훼손되는 모습을 담은 44초짜리 동영상으로 2007년 5개월간 유튜브가 차단됐다. Automated Content ID라고 불리는 저작권 침해를 스캔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일 100년 이상 분량의 비디오를 스캔합니다.
2011년에는 YouTube에 있는 모든 동영상의 30%가 조회수의 99%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유튜브는 중국, 에리트레아, 이란, 북한, 투르크메니스탄을 포함한 23개국에서 금지되어 있다. 이 사이트는 2005년 5월 개설 당시 하루 3만 명의 방문자에 불과했습니다. 2021년에 유튜브의 광고 수익은 무려 280억 달러에 달했다.
미국인들은 유튜브에 질리지 않는다.2021년 현재 미국 성인의 81%가 콘텐츠를 소비하기 위해 스트리밍 플랫폼을 방문합니다. '아기 상어'라는 노래는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비디오는 플랫폼 최초로 조회수 100억 건을 돌파했다. 2009년 11월, YouTube는 비디오 해상도를 720p에서 1080p로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비디오 시청을 방해하는 광고에 지쳤습니까? 2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광고가 그들의 시청 경험을 방해하는 것을 막기 위해 2022년에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 서비스를 만들어 광고 시청을 원치 않는 사용자는 서비스 가입을 하여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싶다면, 유튜브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70% 이상의 시청자가 플랫폼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본 후 구매했습니다. 2020년, 거대 기술 기업 애플은 유튜브에 자사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2억3715만 달러를 지출했다. 왜 그들의 제품이 싸지 않은지 설명이 되는군요!
'IT 및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에 관한 놀라운 사실들 (0) | 2023.02.14 |
---|---|
에스프레소 룽고란 무엇? 아메리카노의 차이점! (0) | 2023.02.14 |
2023년 국가유공자 연금 인상 알아보기 (0) | 2023.02.14 |
청력 손실에서 회복하는 방법 (0) | 2023.02.14 |
LED 조명이 깜박거리는 이유와 해결 방법 (0) | 2023.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