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완만한 녹색 언덕과 끝없는 비가 내리는 작은 유럽 국가이다. 하지만 그곳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유물들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영국은 많은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고향이었고 가장 잘 알려진 역사적 건축물들을 보유하고 있다.
1. 앵글랜드는 United Kingdom의 일부입니다.
1707년5월 1일, 영국은 영국스코틀랜드와 연합을 만들었다. 동맹의 발상은 스코틀랜드 왕국과 영국 왕국을 통합하여 더 강력한 동맹을 맺는 것이었다. 1801년1월 1일아일랜드와 웨일스는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와 동맹에 가입했다.
2. 영국은 이상한 스포츠의 본고장이다.
영국의 치즈롤링페스티벌은 사람들이 언덕 아래로 원형 치즈를 굴린 후 그것을 쫓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글로스터에서 봄에 열리며, 이 이상한 스포츠를 보고 참가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방문객들이 온다. 이 특이한 사건은 15세기 경에 시작되었고 이교도의 기원으로 알려져 있다.
3. 앵글로 색슨은 최초의 영국 정착민이었다.
비록 잉글랜드가 80만 년 이상 거주해왔다는 증거가 있지만, 앵글로색슨족은 잉글랜드라고 불린 최초의 정착민이었다.
로마인들이 영국을 떠난 후, 서기 5세기경남덴마크와 북독일의 게르만 부족들이 영국으로 이주하기 시작했다.
4. 월드 와이드 웹은 영국에서 만들어졌다.
영국의 컴퓨터 과학자 Tim Berners-Lee는 월드 와이드 웹의 창시자였다. 1989년, World Wide Web은 처음에 과학자들이 대학에서 일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것은 때때로 미국 과학자의 인터넷 발명으로 오인되기도 하지만 WWW의 창시자는 영국인입니다.
5.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은 영국에 있다.
런던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이 있습니다. 대영 도서관은 책부터 원고까지 1억 6천만 점 이상의 자료를 소장하고 있다. 도서관은 1973년에 지어졌으며 지상 9층, 지하 5층으로 총 14층이다. 그것은 또한 4백만 개 이상의 지도와 260,000개의 저널을 포함하고 있으며, 도서관에 있는 몇몇 물건들은 3,000년이 넘는 것도 있습니다.
6. 영국은 유럽에서 가장 큰 나라 중 20위 안에 든다.
영국은 유럽에 위치한 영국 제도의 일부입니다.영국에서 가장 큰 대륙의 총 크기는 130, 130,395 평방 킬로미터이고
영국은 그리스와비슷한크기여서 유럽에서 16번째로 큰 국가이다.
7. 영국은 1,500개 이상의 성의 본고장이다.
영국의 1,500개 이상의 성이 있으며 폐허가 된 성부터 고급스러운 살기 좋은 성까지 다양하다. 성은 왕실과 중요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어진 요새화된 구조물이다. 날씨와 전쟁으로 인해 수 년 동안 많은 것들이 파괴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영국에 얼마나 많이 남아 있는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다. 이웃 나라 웨일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8. 스톤헨지는 마추픽추보다 오래되었다.
마추픽추는 세계의 고대 신비로운 불가사의로 여겨지고 있지만, 영국의 몇몇 고대 유적지와 비교하면 꽤 새로운 것이다.
스톤헨지는 영국의 서쪽에 위치한 역사적 기념물로, 기원전 3000년에서 2000년 사이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되는 원 안에 놓여진 돌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 돌의 무게는 약 25,000 킬로그램이며 높이는 약 4.0 미터이다.
9. 영국은 프랑스와 가까운 이웃이다.
영국은 문화나 언어 면에서 프랑스와가깝지않을 수 있지만,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웃국가이다. 이 두 나라 사이에는 불과 34킬로미터의 바다가 있어 프랑스는 영국과 가장 가까운 EU 국가이다. 영국 해협을 가로지르는 가장 가까운 지점은 영국의 도버와 프랑스의 칼레 사이이다.
10. 영국에는 아직까지도 마녀들이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여성들은 마녀로 오인되어 기소되고 화형에 처해졌지만, 영국에는 여전히 존재한다. 파간 마법사로도 알려진 위카 종교는 영국에서 20세기초에 시작되었다. 비록 이 종교의 변형이 수백 년 동안 존재했지만, 1954년 제럴드 가드너에 의해 일반 대중들에게 소개되었고 그 이후로 영국에서 인기 있는 종교가 되었다. 종교 내의 많은 사람들은 종교 수행 중에 만들어진 의식과 정신적 유대감 때문에 자신들을 마녀라고 부른다.
11. 로빈 후드는 영국 출신이었다.
로빈 후드의 캐릭터는 영국 역사를 통틀어 전설적이었고, 그의 이름은 영국 전역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심지어 거리, 해변, 그리고 그의 이름을 딴 산림도 있습니다. 그 캐릭터는 수세기에 걸쳐 변화하면서 잉글랜드와 함께 진화해 왔지만, 그의 이름은 14세기에 처음으로기록되었다. 비록 로빈 후드가 단 한 명의 인물을 추적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 인물은 가난한 사람들을 도운 영웅을 나타내기 위해 만들어진 것으로 생각된다.
12. 런던은 제2차 세계대전 중에 폭격당했다.
제2차 세계대전을 돌이켜보면 대부분의 전쟁이 일어난 곳이기 때문에 유럽 본토에서 일어난 파괴적인 사건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1940년9월 7일, 런던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 공군이었던 루프트바페에 의해 폭격당했다. 이 위협적인 사건은 독일어로 번개를 뜻하는 블리츠로 알려져 있다. Blitz라는 단어는 영국 언론에 의해 진행 중인 사건을 묘사하기 위해 처음 사용되었고 오늘날 기억되는 이름이 되었다. 폭격 작전은1941년5월11일중단될 때까지 57박 56일 동안 지속되었다.
13. 가장 위대한 극작가 중 한 명은 영국 출신이다.
시인, 극작가, 배우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영국에서 태어났다. 1564년4월26일윌리엄셰익스피어는 영국 워릭셔의 스트랫포드 어폰 에이본에서 태어났다. 그의 일생 동안, 그는 적어도 40편의 희곡을 썼는데, 가장유명한 작품은햄릿, 로미오와 줄리엣,그리고맥베스이다.
14. 영국의 국민요리는 카레입니다.
여러분은 영국의 국가 음식을 피시 앤 칩스 같은 전통적인 음식이나 최소한 감자와 그레이비를포함한 음식이라고 알고 있을겁니다. 하지만 사실, 영국의 대표적인 국가 음식은 치킨 티카 마살라입니다. 그것이 어디서, 언제 발명되었는지에 대한 많은 주장들이 있지만, 가장 흔한 이야기는 방글라데시 요리사가 1970년 글래스고에서 카레 스타일의 요리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현지인을 감동시키기 위해 셰프가 만든 요리라고 해서 닭고기 티카에 순한 토마토 소스를 넣어 매운맛을 줄였다고 한다.
그것은 전국적으로 인기 있는 음식이 되었고 다른 문화를 흡수하는 그들의 능력을 잘 보여준다.
15. 장어는 영국의 전형적인 요리였다.
장어는 영국에서 사랑받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18세기부터 영국인들은 장어를 먹어왔으며 특히 런던 지역에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왜냐하면 템즈강은 장어들로 가득했고, 그것은 매우 영양가가 높은 요리이기 때문입니다. 전통적으로, 그것들은 잘게 썰어서 양념에 넣고 끓인 다음 식혀서 주변에 젤리 같은 육수가 생긴다.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이것을 차갑게 식혀 먹기도 한다.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은 영국이 새로운 정착민이든 이웃 국가든 간에 항상 영국에 영향을 끼쳤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사람들과 문화를 환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발전할 것이다.
'IT 및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D 조명이 깜박거리는 이유와 해결 방법 (0) | 2023.02.14 |
---|---|
당신이 몰랐던 트위터에 대한 사실들 (1) | 2023.02.13 |
파이맨더 포켓몬에 관한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0) | 2023.02.13 |
불바사우르에서부터 뮤까지 포켓몬스터 캐릭터 알아보기 (0) | 2023.02.13 |
카멜레온 포켓몬에 관한 뜻밖의 사실들 (0) | 2023.02.10 |